Ebara Precision Machinery Korea Inc.

Seongnam,  Gyeonggi-do 
Korea (South)
http://www.ebara.co.kr
  • Booth: D812

주식회사 한국에바라정밀기계는 반도체 장비의 세계적 선두 업체인 일본 EBARA Corporation에서 1993년 4월 21일 설립한 한국 현지법인으로 CMP, Bevel, Plating System, Dry Vacuum Pump, OZW 등 다양한 반도체 관련장비를 국내의 반도체 생산 Line에 판매, 관리 및 After Service를 수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설립 이후 현재까지 일본의 적극적 지원을 통한 기술향상 및 설비 확충으로 안정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사고와 재해가 없는 회사로 만들기 위한 임직원들의 안전제일 의식 고취 제품성능 향상을 위한 끊임없는 기술개발 및 신뢰성 확보를 위한 납기준수 등 고객만족을 이루기 위한 체제 확립을 위해 전 직원이 하나가 되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만족의 일등품질 확보를 위해 한번 판매된 제품은 사용 중은 물론 폐기시까지 책임진다는 방침으로 삼성전자, SK Hynix, 삼성 디스플레이, 엘지 디스플레이, DB HITEK 등 국내 반도체 및 LCD생산 Line에 판매되어 사용되고 있는 자사의 제품들이 최적의 상태에서 운용되어질 수 있도록 엔지니어들을 배치시켜 반도체생산 Line에서 문제 발생시 신속하고 정학하게 대처할 수 있는 System을 갖춰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만족만이 기업의 가장 큰 목표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의 작은 요구도 놓치지 않으며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갖춰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하여 서비스와 품질을 유지,개선하고 고객을 위한 높은 품질의 제품과 A/S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