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WIN CORPORATION

Suwon-si, Gyeonggi-do, 
Korea (South)
http://www.hiwin.kr
  • Booth: A510

글로벌 2위 모션컨트롤 제조사. 세계 최대 반도체 설비 Applied Material社 의 우수 공급사

볼스크류, 가이드웨이, 단축로봇, 서보모터, 드라이브, 리니어모터, 토크모터, 산업용로봇

1. 볼스크류 - 볼스크류는 나사회전축과 순환시스템이 통합되어 있는 너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가이드웨이 - 리니어 가이드 웨이는 레일과 블록 그리고 볼의 재순환을 위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직선 운동이 가능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3. 단축로봇 - 자체제작한 구동모터, 스크류, 리니어 가이드 웨이, 벨트시스템을 조합한 제품입니다.
4. 크로스 롤러 베어링 - 외환, 내환 및 다수의 롤러와 스페이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서보모터 - 하이윈이 제공하는 AC서보모터는 본사의 직동베어링과 결합될 경우 회전운동을 직선운동으로 변환의 아주 훌륭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6. 드라이브 - 하이윈의 고성능 서보드라이브는리니어모터, DD모터, AC서보 모터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7. 리니어모터 - 하이윈 리니어 모터는 고속, 고정밀의 작업이 필요한 응용분야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8. 토크모터: 정격토크: 1.4Nm ~ 2000Nm / 최대토크: 4.2Nm ~ 3600Nm, 고정도/고속/고토크/낮은높이등 다양한 라인업
9. 산업용로봇: 다관절, 델타, 스카라로봇,전동그립퍼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