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ed Plasma Inc

Gumi-si, Gyeongsangbuk-do, 
Korea (South)
http://www.apinc.co.kr
  • Booth: A435

API는 근본적인 경쟁력 확보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 최고의 대기압 플라즈마 제조사로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고밀도, 고효율 플라즈마를 생산하기 위해 R & D에 투자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R & D 시설은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대기압 플라즈마 처리 장비와 표면 측정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API의 대기압 플라즈마 표면처리 장비 "i" 시리즈는 국내외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3차원 공기압 플라즈마 장비의 대표적인 장비입니다. API의 다양한 장비는 국내외 어느 사이트에서나 즉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포괄적이고 광범위한 경험은 뛰어난 제품 성능으로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Products

  • iREV
    “i” Series is iREV models are an ultra-high-range, low-temperature, atmospheric-pressure plasma surface treatment that improves product completeness...

  • 최적의 효과를 위해 이상적으로 설계된 iREV 헤드 어셈블리는 고속 회전 중에도 진동이 매우 낮아 긴 수명을 보장합니다. iREV 노즐에서 주입된 초고밀도, 저온 이온 플라즈마는 다양한 유기체를 부리로 내리고 미세 입자를 방출 및 제거하며 나노 규모의 표면을 에칭하고 반응성이 높은 라디칼 그룹을 형성합니다. 이러한 효과를 통해 울트라 클랜 또는 기능적 표면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iREV는 대면적 3D 제품과 모든 종류의 모양과 재료에 매우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표면 처리 장비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이온 반응에 의해, 세척, 마이크로 에칭 및 이 효과는 플라즈마 온도가 매우 낮은 제품에 전달된 제품 iREV의 표면에서 유기체 및 무기물 오염 물질을 제거하여 제품의 열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표면의 고속 회전을 반복해서 적용함으로써 처리 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 iZET
    “i” Series’s iZET models are ultra-high-speed atmospheric-pressure treatment equipment that improves product completeness...

  • 이상적으로 설계 및 구성된 iZET 노즐에서 방출되는 초고밀도 이온 플라즈마는 다양한 유기체를 분해하고 미세 입자를 방출 및 제거하며 나노 규모의 표면을 에칭하고 반응성이 높은 라디칼 그룹을 형성합니다. 이러한 효과로부터 매우 깨끗하거나 기능적인 표면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iZET는 모든 종류의 모양과 재료에 매우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표면 처리 장비입니다. iZET는 집중된 블로우 이온 방전을 일으키고 이온의 고속 방전으로 재료 표면에 충격을 가합니다. 이러한 이온 반응으로 세척, 마이크로 에칭 및 이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제품 표면에서 유기체 및 무기 물질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iFLA
    “i” Series is iFLA models are ultra-fast, wide-range, flame plasma surface processing equipment that increases product completeness in a wide variety of applications across the industry, providing the most effective value added to customer products....

  • 이상적으로 설계되고 설계된 고효율 버너는 완성 과정을 통해 고밀도 이온과 전자를 생성합니다. 화염 플라즈마는 각종 유기물을 분해 및 제거하고, 미세입자를 방전 또는 제거하며, 나노 스케일 표면을 에칭하여 나노 스케일 표면 에칭을 증가시키고, 이온 충돌에 의해 반응성이 높은 라디칼기를 형성한다. 또한, 제품 표면은 전구체를 사용하여 기능성 산화물 또는 질산염으로 코팅될 수 있다. 이러한 효과를 통해 매우 깨끗하거나 기능적인 표면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iFLA 플라즈마는 작동이 용이하고 고성능 자동 연소 제어 시스템으로 화염 플라즈마 버너 기술과 연결하여 표면을 효과적이고 균일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iFLA 플라즈마 처리는 접착 강도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하는 뛰어난 성능입니다. iFLA는 자동차 분야에서 인쇄, 접착, 코팅, 라미네이팅 전에 표면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화장품, 건축 및 기타 산업.

  • iCVC
    “i” Series is iCVC models ae ultra-fast, atmospheric plasma coating equipment that improves product completeness for a wide variety of applications across the industry, providing the most effective value-added customer products....

  • 이상적으로 설계 및 구성된 iCVC 노즐에서 방출되는 초고밀도 이온 플라즈마는 다양한 유기체를 분해하고 미세 입자를 방출 및 제거하며 나노 규모의 표면을 에칭하고 반응성이 높은 라디칼 그룹을 형성합니다. 동시에 전구체와 반응하여 대기압에서 산화물 및 질산염과 같은 표면에 다양한 박막을 형성합니다. 이러한 효과로부터 기능성 박막 코팅 표면을 매우 깨끗한 표면에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