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ITECH

Pyeongtaek, 
Korea (South)
http://WWW.puritech.co.kr
  • Booth: A736


Puritech has supplied the consumable items

Puritech는 1974 년부터 존경받는 고객에게 최고 품질과 고급 서비스로 클린 룸의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소모품을 공급해 왔습니다.
우리 회사는 반도체, 전자, 약학 등을위한 클린 룸 의류 및 직물과 같은 Clean & ESD 제품의 선도적 인 제조업체, 마케팅 업체 및 유통 업체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전략을 통해 우리는 전 세계 시장 요구 사항의 모든 목소리를 듣고 제 9001 자 인증서, ISO14001 / 2007의 통제하에 자격을 갖춘 품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ESD 보푸라기가없는 의류 및 직물에 대한 세계적 수준의 제품 상 <>을 수상했습니다.


 Products

  • 방진의류
     Class 수준에 적합한 원단 적용으로 고객사 품질관리 운영에 기여  고객사별 맞춤화한 디자인 및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작업 효율 향상 기여  사람에 의한 Clean Room 오염 방지 및 작업자 만족도 향상 고려 제작. ...

  • 퓨리텍 방진의류는 반도체,LCD 등을 생산하는 산업분야에서 크린룸 내

    파티클 및 정전기 발생 방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방진의류는 대전,방진 기능의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제작하여1~1000의 크린룸 내에서 사용됩니다.

    화학약품에 강하며 고효율의 파티클 여과 기능이 특징이며 가장 중요한 점은 착용감이 매우 우수합니다.

    퓨리텍은 최상의 고객만족을 위하여 완벽한 CIC서비스(크린룸세탁), 명찰 및 로고 인쇄 자동화 시스템, 통합 CAD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방진화의 경우 사용자의 쾌적한 착용감과 피로도 감소를 위하여 경량화를 통한 품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 제품특징

    초고효울의 파티클 여과 기능

    ○ 고객의 요구에 따른 맞춤형 색상 디자인 가능

    ○ 크린룸 청정도 1 ~ 100,000 기준에 부합

  • CLEAN WIPER
     실이 풀리지 않는 장섬유 필라멘트 2중 니트구조  ISO 9001/14001 시스템의 엄격한 공정/품질/환경관리  Particle/Lint/흡수력 등 완벽한 시험 시스템에 의한 분석 ...

  • 퓨리텍 와이퍼는 지속적인 개선을 통한 운영 상의 탁월함으로 고객의 가치를 향상시켜 줍니다. 귀사는 퓨리텍의 와이퍼 생산공정, 연구, 엄격한 품질관리에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퓨리텍의 품질관리 시스템은 종합적으로 저오염 정도, 외부 품질관리의 한계에 따른 비용 미 발생 등에 확신을 가질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 제품특징

    ○ 최고 품질의 원사와 청정의 원단 생산 환경은 진보된 합성와이퍼를

     창조합니다.

  • 방진원단
     제전/방진 원단으로 방진의류 외 cover등 제작 가능  다양한 종류 및 색상 보유(Class별/환경 별 제안 가능)  용도 : LCD, 반도체 등의 Clean Room외 제약/의료 업계 적용 가능 ...

  • ○ 반도체, 전자, 제약산업 등.

    퓨리텍은 진보된 기술력으로 다양한 종류의 크린룸 원단을 제공합니다.

    모든 원단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디자인되며 봉제과정에서 세심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정전기제어, 방진, 세탁, 저항, 편안함 등 귀사의 특별한 요구사항에 만족할 수 있는 퓨리텍을 제품을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 제품특징

    ○ 대전,방진 의류 및 원단

    ○ 다양한 종류 및 색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