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E Inc.

경기도 화성시,  경기도 
Korea (South)
http://www.tfe.co.kr
  • Booth: B612

㈜티에프이는 반도체Final Test부분 COK/소켓/BOARD/장비의 개발/제조/솔루션 제공을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티에프이는 반도체 PKG TEST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창조적 혁신경영 및 인간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티에프이는 2003년 설립된 이 후, 과감한 투자(개발 및 시설)와 고급 인력의 확보를 바탕으로 단기간 내에 세계적 수준의 첨단 기술, 설비 및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왔습니다.

㈜티에프이는 그 동안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PKG 테스트 토탈솔루션을 국제품질환경경영시스템(ISO9001/ISO14001) 및 국제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1)에 의거한 철저한 생산관리와 품질관리, 안전보건경영으로 세계적인 경쟁력을 보유한 종합 반도체 PKG TEST SOLUTION을 제공하는 회사로 거듭 성장하고 있습니다.

㈜티에프이는 현재 축척된 연구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반도체 CHIP(IC) TEST 및 BOARD 사업진출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선진국 시장 및 기타 주요 시장을 아우르는 전세계 유통망 구축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전세계 반도체 PKG TEST 시장에서의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기 위하여, 세계 주요 반도체 완성 업체 및 반도체 테스트 업체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확대하고 있으며, 연구개발 및 설비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에프이 임직원 모두는 국내 반도체 PKG TEST 분야의 세계표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대한민국 반도체산업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도록 오늘도 ㈜티에프이 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Categories